기도자료_트루스포럼과 함께 기도해 주세요_TF Prayer Network
페이지 정보
작성자
TruthForum
작성일
조회
조회수
4,430
본문
들어가며
2017년, 거짓 선동으로 진행된 탄핵사태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서울대에서 출발한 트루스포럼은 대학/청년 조직을 기반으로 한 행동하는 싱크탱크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트루스포럼은 대한민국의 건국과 산업화의 가치를 인정하고, 북한의 해방이 우리민족의 사명임을 인식하면서 굳건한 한미동맹을 지지합니다. 또한 탄핵사태의 문제점을 이해하면서 유대기독교 세계관에 바탕을 둔 기독교 보수주의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트루스포럼을 정치단체로 이해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트루스포럼의 뿌리는 기독교 세계관 입니다.
대한민국의 건국과 산업화는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선배세대의 눈물의 기도가 없었다면 대한민국의 기적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북한의 해방을 기도하는 것도 우리 동포들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인간의 기본적인 존엄을 회복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미동맹은 자유와 진리의 가치아래 있는 동맹이면서 신앙아래 있는 동맹이기에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 사회가 복음의 본질에 반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때는 신앙의 동맹으로서 바른 소리를 내어줄 의무가 우리에게 있습니다. 탄핵사태의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제기하는 것도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역사관에 사로잡힌 사람들이 거짓 선동으로 탄핵사태를 주도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트루스포럼의 모든 활동은 성경적 세계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퀴어신학, 해방신학, 민중신학, 주체신학 등을 배태하고 있는 자유주의 신학으로 인해 복음이 왜곡되고 교회가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기반해 한국사회를 근본적으로 회복하고, 북한을 해방하며, 자유주의 신학으로 왜곡된 복음을 바로잡고 세계의 교회를 건강하게 다시 세워내는 것이 하나님의 기적으로 시작하고 성장한 대한민국의 궁극적인 사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활동은 기도 없이 이뤄질 수 없습니다. 트루스포럼은 종교단체는 아닙니다. 신앙이 다른 분들도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한 복음에 바탕을 둔 기도의 사람들이 모임의 중심을 잡고 나아가야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에 트루스포럼은 아래와 같은 주제를 두고 기도를 계속해 왔습니다. 그리고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저녁 모임을 기도모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루스포럼의 취지에 공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주제에 관해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역사의 주인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신뢰하며, 그 분께서 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트루스포럼 대표 김은구 드림.
트루스포럼의 기도주제
1. 역사의 주인이신 하나님
2. 대한민국과 열방의 주인이신 하나님
3. 대학과 모든 학문의 주인이신 하나님
4.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을 위한 기도
5. 동성애, 이슬람, 자유주의 신학
6. 북한의 해방
7. 대한민국의 회복
8. 트루스포럼을 위한 기도
트루스포럼의 기도
역사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지금도 신실하게 역사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우리의 하루 하루가 당신과 더욱 친밀하게 하소서. 대한민국의 주인은 하나님이시오니, 이 나라를 거룩하게 하시고 진정한 회개와 회복이 일어나게 하시고, 열방이 주님 앞에 나아오는데 이 나라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우리의 모든 것을 창조하신 분이시오니, 우리의 삶을 주장하시고, 특별히 대학과 학문 가운데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을 인정하는 것이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가득하게 하소서.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을 축복합니다. 동성애와 이슬람, 자유주의 신학의 악한 계획이 이 땅에서 끊어지게 하시고 그 승리가 전 세계로 전파되게 하소서. 북한을 기억하시고 예수 이름의 자유와 해방이 선포되게 하시고, 이 땅에 복음 통일을 허락하소서. 또한 이 나라가 통일에 합당한 나라로 거듭나게 하시고, 대한민국의 통일을 통해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전 세계에 증거하게 하소서.
트루스포럼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트루스포럼의 한 사람 한 사람이 예수 안에 성장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에 기반해 한국사회를 근본적으로 회복하고, 북한을 해방하며, 자유주의 신학으로 왜곡된 복음을 바로잡고, 세계의 교회를 건강하게 다시 세워내는 사명에 쓰임 받게 하소서.
트루스포럼의 한 사람 한 사람을 세계 가운데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드러내는 도구로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이것이 또한 하나님의 축복과 기적 가운데 시작되고, 여기까지 성장해 온 이 나라와 이 민족의 사명인 줄 믿습니다. 이 땅의 영혼들이 그 사명을 깨닫게 하시고, 그 사명을 깨우치는데 우리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영광과 권세와 존귀와 경배와 찬양이, 우리 주 하나님 아버지와 그 아들 예수그리스도, 함께하시는 성령님께 영원 무궁합니다.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