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문화전쟁
커뮤니티 > 문화전쟁
분류 캠퍼스리포트

[서울대] '민중해방의 불꽃' 서울대 총학을 끝내고, 새학생회 시작합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ruthForum
작성일

본문



서울대 인권헌장 이슈를 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학생회를 구성합니다!


서울대에는 이미 '미니 차별금지법'이 통과된 상황입니다.

2018년 동아리연합회는 성적지향을 차별금지사유로 하는 동아리연합회 회칙을 채택했습니다.

그리고 총학생회(단과대연석회의)는 문제점을 지적하는 학생들의 목소리는 철저히 외면하고, 성적지향을 차별금지 사유로 규정한 인권헌장을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차별금지법이 위험한 이유는 지극히 불명확한 개념인 성적지향, 성별정체성을 차별금지 사유로 규정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르면 이성애, 동성애, 양성애, 소아성애, 근친상간, 폴리가미(일부다처, 일부다부), 폴리아모리(비독점적 다자연애), 다자성애, 난교, 집단성행위조차도 성적지향에 해당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 남성과 여성, 트랜스젠더 뿐만아니라 바이젠더, 멀티젠더, 팬젠더, 안드로진, 에이젠더, 뉴트로이스 등을 포함한 무수한 젠더정체성을 인정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의식적 무의식적으로 다양한 젠더 사이를 오가는 젠더플루이드도 포함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차별금지사유에 성적지향과 성별정체성을 포함하는 것은 성해방을 추구하는 젠더이데올로기를 일방적으로 강제하는 것이고, 전통적인 성관념과 가족제도, 생물학적 성별구분을 해체하는 것입니다.

젠더이데올로기는 성혁명을 기반으로한 사회주의 사상입니다. 

이제 마르크스-레닌주의와 사회주의 사상에 절어있는 '민중해방의 불꽃' 서울대 총학을 마칠 때입니다.

철지난 막시즘과 주체사상 그리고 일부 정치세력의 숙주가 된 학생사회의 구태, 소수 기득권 세력으로 전락한 '민중해방의 불꽃' 서울대 총학을 끝내고, 이제 새로운 학생회를 구성할 때입니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역사를 시작할 '새학생회', 여러분께서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링크 : www.새학생회.kr 



=============

두번째 영상

서울대 총학, 인권헌장 공개지지 - 총학탈퇴하고 새학생회 시작합시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건 / 1페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