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포럼 > 공지
트루스포럼의 활동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한반도의 진정한 평화를 위한 서명에 함께해 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ruthForum
작성일

본문

3769cb67158de9d2e07672da9750171e_1646124871_12.png


■ 맹목적인 종전선언에 반대합니다! 


한반도의 진정한 평화를 위한 서명에 함께해 주세요! 


종전선언반대.com


이 서명은 미국 의회와 정부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 한반도의 지정학적 현실을 잊지 마십시오! 


주한미군은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을 위한 필수조건입니다!


■ 우크라이나, 아프가니스탄 사태는 남의 일이 아닙니다.


만에 하나, 이번 3월 9일 대선에서 종전선언을 주장하며 주한미군 철수해도 상관없다는 이재명후보가 당선된다면, 한미동맹을 담보할  수 있겠습니까?


문재인정부는 종전선언이 현재의 정전체제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닌 상징적인 선언이라고 말합니다.


■ 하지만, 현재 미국에서 추진중인 H.R 3446 한반도평화법안은 유엔사해체와 주한미군 철수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법률입니다.


우리는 한반도의 진정한 평화수호를 위해 

H.R 3446 법안에 대한 분명한 반대의사를 미국에 전달해야 합니다.


■ 종전선언에  반대하는 것은 평화를 반대하고 전쟁을 두둔하는 것이 결코 아닙니다.


이는 한반도와 동북아시아의 진정한 평화를 지키기 위한 것입니다.


국제정치와 한반도의 지정학적 현실을 외면하고 막연한 민족주의적 감상과 선동에 치우친 종전선언ㆍ평화선언ㆍ주한미군철수는 자유대한민국의 파국을 초래할 것입니다.


■ 1950년 발발한 6.25사변은 1949년 5월 미군이 한반도에서 철수한 1년뒤 북한의 기습 남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1938년 체임벌린은 히틀러와 뮌헨협정을 체결하고 '우리 시대를 위한 평화선언'이라며 자축했습니다. 하지만, 히틀러는 6개월만에 이 협정을 파기하고 2차대전을 감행하였습니다.


■ 폴란드는 1932년 스탈린의 소련과 1934년 히틀러의 독일과 불가침조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그러나 2차 세계대전이 시작되자마자 독일과 소련에 의해 분할점령 당하게 되었습니다.


■ 미국은 1973년 파리평화협정을 통해 베트남에서 철수합니다. 그리고 유사시 군사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1975년 사이공이 함락될 때 미군은 오지 않았고 월남은 결국 멸망하였습니다.


■ 맹목적인 평화주의자는 간첩과 같다! 


맹목적인 평화주의자는 자유대한민국을 해하며 북한 김정은독재정권을 이롭게 하는 간첩과 같습니다.


1941년 8월, 이승만 대통령은 그의 책 Japan Inside Out(일본내막기)를 통해 일본의 위험성을 깨닫지 못한 미국 평화주의자들에게 엄중한 경고를 전했습니다. 실제로 4개월 뒤 일본은 진주만 공습을 감행합니다. 


이승만 대통령의 경고를 기억하십시오! 


이제 더 이상 거짓 평화에 속지 마십시오!


■ 북한 김정은이 핵과 적화통일을 포기하지 않는 한, 종전선언을 반대해야 합니다. 종전선언은 주한미군철수와 유엔사해체의 명분을 줍니다.


■ 우리는 한반도의 지정학적인 현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주한미군은 자유대한민국의 평화와 번영을 위한 필수조건입니다.


■ "더러운 평화가 전쟁보다 낫다"고 가짜 평화를 외치며 종전선언을 주장하는 대통령후보는 결국 자유대한민국의 파국을 가져오기에 결코 선택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건 / 1페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