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을 축하하며 | Statement on President Trump's Re-election
페이지 정보
본문
*The English version follows the Korean version.
트루스포럼 성명서
-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을 축하하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재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보편적 가치의 토대 위에서 미국이 다시 위대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트럼프의 당선으로 한국 언론의 민낯이 드러난 가운데, 한국 언론이 미국 주류 언론의 좌편향적 보도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 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언론의 부정적인 기사들로 인해 트럼프의 당선을 부정적으로 평가하는 여론이 국내에 만연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선거의 가장 큰 의미는 성경적 세계관에 바탕을 두고 나라를 세운 미국의 존부를 결정하는 것이었습니다.
평등과 인권으로 포장된 포스트모더니즘과 막시즘이 미국의 정체성과 건국이념을 심각하게 왜곡해 왔습니다. 이를 바로 잡지 않으면 미국은 안에서 부터 무너질 수 밖에 없고, 중공과의 체제 전쟁에서 패하게 될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당선은 이러한 문제를 직시한 미국인들의 각성을 증명한 것입니다. 보편적 가치에 기반한 미국의 근본적인 회복을 기대합니다.
한국은 많은 도전에 직면할 것입니다. 하지만 미국의 회복과 재건은 포스트모더니즘과 막시즘으로 왜곡된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새롭게 회복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미국과 함께 보편적 가치에 집중한다면, 한미동맹은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고, 미국과 함께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기회를 북한의 해방과 통일로 나아가는 발판으로 삼아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사명이며, 이를 달성할 수 있을 지 여부는 결국 우리 모두의 결단에 달려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공화당과 민주당을 넘어 보편적 가치를 기반으로 하나 된, 위대한 미국의 회복과 재건을 기대합니다.
2024.11.07.
트루스포럼 대표 김은구
*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을 축하하는 성명을 발표하며 지난 2017년 11월 7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방한에 맞추어 발표했던 시국성명서를 다시 공유합니다. 거짓 선동으로 권력을 잡고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훼손하려 했던 문재인 좌파 종북 정권의 행태에 깊은 위기감을 느끼면서, 미국의 친우들에게 이들의 실체를 고발한 성명이었습니다.
트루스포럼 성명서
- 트럼프 대통령의 방한을 환영하며 한국의 위급한 상황을 알립니다.
우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공식 방한을 환영하며, 미국 국민 여러분께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합니다. 친애하는 미국인 여러분께 간곡히 호소하며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반미 단체에 대한 지원을 중단해 주십시오. 그리고 이들에게 영주권이나 비자를 발급하지 마십시오.
2. 대한민국은 지금 주사파에게 점령 당한 위험한 상황입니다.
3.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미국을 지지하고 사랑합니다.
4. 지금이야말로 자유와 진실을 선포하고 노예 국가인 북한 주민들을 해방시켜야 할 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친애하는 미국 국민 여러분,
우리의 가장 강력한 동맹국인 도널드 트럼프 미합중국 대통령의 대한민국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북한이 지금처럼 무모한 행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미국의 판단은 우리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침묵하는 대다수의 목소리를 미국에 전달해야 한다는 절박한 사실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 주류 언론의 목소리나, 여러분에게 알려진 '촛불 군중'의 목소리와는 사뭇 다를 것입니다.
문 대통령은 민주화 운동가이자 인권 변호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문대통령과 대한민국의 민주화 운동을 그저 찬양만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의 민주화 운동은 주체사상 추종자들에 의해 진행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순진하게도 이런 좌파세력을 사회의 진보를 추구하는 민주화 운동가로 여깁니다. 그러나 8,90년대 '학생 민주화 운동'을 주도했던 대한민국의 좌파는 마르크스주의의 변형이자 북한의 공식 국가 이념인 주체사상을 추종하는 세력이었습니다. 이들은 미국을 한반도 분단의 선동자이자 자본주의와 제국주의의 대리인으로 간주합니다. 나아가 미국의 지원으로 수립된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스스로를 '민주화 운동가', '진보주의자', '진보-좌파' 등으로 포장하며 대한민국의 관대한 민주주의 시스템 속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이들은 정치, 언론, 노동조합, 교육, 사법부 등 한국 사회의 각 영역에 침투했습니다. 광우병 사태나 한미 FTA 등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가능했던 것도 이들이 오랜 기간 한국에서 반미, 반자본주의 정서를 조장해 왔기 때문입니다. 결국 이들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거짓 선동으로 진행된 탄핵사태를 통해 정권을 장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대통령 비서실장을 비롯한 청와대 비서진 대부분을 주체사상 추종자들로 임명했습니다. 게다가 지금처럼 대한민국의 안보가 위험한 상황 속에서 사드 배치를 반대하며 한미동맹에 균열을 초래했습니다. 또한 북한의 핵실험에 관한 최근 유엔 결의안 L19, L35 표결에도 기권했습니다.
90년대 중반, 고위 공직자 출신 탈북자 황장엽은 “대한민국에는 정부 기관의 핵심을 포함해 5만 여명의 고정 간첩이 있다”고 증언한 바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빌리 브란트 전 총리의 비서관 귄터 기욤이 간첩으로 밝혀졌습니다. 남베트남 대통령 선거에서 아쉽게 패배한 쭝딘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다가올 통일한국에서도 비슷한 사례들이 드러날 것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는 친애하는 미국인 여러분들께 아래의 내용을 간곡히 호소합니다.
1. 반미 단체에 대한 지원을 중단해 주십시오. 그리고 그들에게 영주권이나 비자를 발급하지 마십시오.
미국인들, 특히 리버럴 진영과 언론들은 한국의 소위 진보좌파 단체들과 함께 자유주의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협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좌파는 반미 및 친북 단체들이 주도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믿기 어렵겠지만, 미국의 리버럴, 자유주의자들이 미국을 대항하는 단체들을 지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반미 단체들에 대한 지원을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대한민국은 지금 주사파에게 점령 당한 위험한 상황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민주주의의 승리가 아니라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허점을 악용한 주사파의 승리입니다. 그들은 노동조합을 통해 뉴스와 언론을 장악했습니다. 교묘한 가짜 뉴스와 민주주의의 아름다운 구호들을 이용해서 순수한 한국인들을 분노하게 하고 정부를 전복해서 마침내 정권을 잡았습니다.
3.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미국을 지지하고 사랑합니다.
1950년대, 한국인들을 위한 여러분의 희생은 고귀하고 존경받아 마땅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를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은 우리의 가장 강력한 동맹국이며, 한국의 놀라운 성공과 번영에 대해 마땅히 자부심을 가져야 합니다. 편향된 좌파에 의해 장악된 한국 주류 언론의 보도와는 달리 대다수 한국 국민은 여전히 미국을 가장 강력한 동맹국으로 지지하고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한국인들이 한미동맹을 약화시키는 문 대통령의 일방적인 결정에 대해 우려하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종북주의자들의 거짓이 대중에게 더 많이 노출될수록 문재인 정부에 대한 비판은 더욱 거세질 것입니다.
4. 지금이야말로 자유와 진실을 선포하고 노예국가 북한의 주민들을 해방시켜야 할 때입니다.
미국의 희생이 없었다면 대한민국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존립 자체를 지켜낸 승리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절반에 불과한 성공이었습니다. 한국인들의 나머지 절반은 지구상 최악의 노예국가이자 국제사회의 중대한 위협이 되고 있는 북한 정권의 폭압 아래 남겨졌습니다. 지금이야말로 자유와 진실을 선포하고 노예국가 북한 주민들을 해방시켜야 할 때입니다. 이것은 우리 세대 인류에게 주어진 가장 엄숙한 소명입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대한민국과 미국이 이 숭고한 사명을 완수하고 인류사회의 새로운 장을 함께 열 수 있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대한민국에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그리고 우리의 소중한 친구인 미국에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TRUTH FORUM
회장, 김은구
*원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표현을 위해 일부 문구를 다듬었습니다.
Truth Forum Statement Congratulating President Trump on His Re-election
We extend our sincere congratulations on the re-election of President Donald Trump and hope that America will be restored and be great again on the foundation of universal values.
Trump's election has exposed the abysmal state of the Korean media, and it is very disappointing to see that Korean media outlets are copying the left-leaning narratives of the American mainstream media.
Due to these negative portrayals, a negative perception of President Trump is dominant among the public, even within conservative groups in South Korea.
However, the true significance of this election transcends politics; it concerns the survival and renewal of America as a nation founded on a biblical worldview and committed to universal values.
Postmodernism and Marxism, wrapped in the guise of equality and human rights, have seriously distorted America's identity and founding principles. Unless corrected, America will crumble from within and lose the systematic war against the Chinese Communist Party.
President Trump’s re-election reflects an awakening among Americans who have recognized these pressing challenges. We look forward to a fundamental restoration of America, based on universal values.
South Korea will face many challenges. However, the restoration and renewal of the United States will be an opportunity for South Korea to renew its identity, which has been distorted by postmodernism and Marxism. If we focus on universal values with the United States, the ROK-US alliance will rise to a new level, and together with America, we will make Korea great again.
And we must seize this opportunity as a stepping stone toward the liberation and unification of North Korea. This is our mission, and whether we can achieve this ultimately depends on our collective resolve.
We sincerely congratulate President Trump on his re-election and bless and pray for the restoration and renewal of a great America—united on the foundation of universal values, beyond Republicans and Democrats.
November 7, 2024
Truth Forum
David Eunkoo Kim
President, Fou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