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트루스포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토요모임] 차별금지법 끝장토론 / 차금법 찬반 내용 _ 2020 10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니엘
작성일

본문

[차금법 반대]


1. 하나님의 창조섭리를 혼란케한다.

2. 부도덕한 성행위에 대한 비판의 자유를 반대한다. 

3. 이것은 인간 본래의 권리가 아니다. 

4. 인간은 목적을 가지고 태어났다. 그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다. 

5. 에이즈가 동성애로부터 비롯되는 것이 높다는 과학적 수치가 있다. 에이즈 창궐을 국가가 방조하는 것이다. 

6. 창조질서가 가장 강력한 이유인데 이것이 대중의 동의를 얻을 수 없지 않나에 대해 ㅡ> 그럼에도 이것을 주장해야한다. 진리는 동의받지 않아도 진리이다.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큰 일이 이뤄진다. 

7. 소수 인권을 주장하나 소수인 탈동성애자를 차별한다. 

8. 차별금지라는 이유로 다수를 차별한다. 

9. 국가 미래 발전의 저해 요소이다. 출산율이 저하된다. 

10. 헌법 11조에 규정된 차별하지 않는다는 차별의 개념은 '같은 것은 같게, 다른 것은 다르게'의 상대적 평등을 의미

11. 차별금지법은 차별행위를 개별적이 아닌 포괄적으로 매우 광범위하게 규정

12. 국민의 양심의 자유, 신앙의 자유, 표현의 자유, 집회 결사의 자유 등 최우선시 되는 가치마저 차별이라는 이름으로 설 곳을 잃게 만든다. 

13. 외부에서 그 사람의 성적 지향, 성적 정체성을 알 수 없는 상태에서 피해자라고 하는 사람의 주장만으로 차별 여부가 결정되는 매우 기이한 상황이 연출

14. 동성애를 비판하는 것이지, 동성애자 비판하는 것 아니다

15. 우리는 다 죄인이다. 정죄하지 않는다. 그러나 부끄러워할 줄 알아야한다. 


ㅡ 


[차금법 찬성 ]

1.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상처받았다. 내 느낌이다. 감정이 그렇다는 것이다.

2. 지극히 프라이빗한 침실의 일이다. 이것을 국가가 막아서야 되는가? 

3. 정죄하지말라며? 왜 비판하고 정죄하는가? 그래서 꼰대소리 듣는다

4. 우리도 행복할 권리가 있다.

5. 약자 소수자는 보호 받아야한다. 

6. 왜 기독교라는 이름으로 창조섭리를 이야기하는가? 왜 기독교가 진리라고 하는가? 근거가 무엇인가? 당신 믿음아닌가? 우린 그렇게 믿지 않지 않습니다. 왜 당신의 믿음을 강요하십니까? 왜 기독교인의 신앙의 자유를 위해 동성애 자유가 포기돼야 합니까? 

6-1. 우리를 왜 부도덕하다고 합니까? 무슨 기준으로 동성애를 부도덕하다고 합니까? 

7. 자유가 중요하다고 이야기하지 않았나? 우리도 자유를 이야기하는 것이다. 

8. 대부분의 성소수자들은 착합니다. 성실하며 나라에 덕이 되는 국민입니다. 국가에 피해주지 않습니다. 

9; 에이즈가 문제입니까? 에이즈 치료약이 나올 것입니다. 기술이 해결해 줄것입니다. 또한 자유를 위해 지불되어야 하는 사회적 비용이있습니다. 이를테면 집회의 자유를 인정하므로써 포기돼야하는 사회비용이 있습니다. 지불해야하는 사회비용보다 동성애 자유가 중요합니다. 


ㅡ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건 / 1페이지
1